본문 바로가기
추억의 먹부림

여의도 더현대 푸드코트 점심 내돈내산 솔직후기 및 꿀팁

by chagok222 2022. 11. 28.
반응형

이 포스팅은 여의도 더현대 푸드코트에서 점심을 먹어본 후기입니다. "온드린"의 "해물순두부찌개", "전주선비빔"의 "전주돌솥비빔밥"을 먹어보고 적은 후기입니다.

여의도의 핫플레이스! 아니 이제는 서울의 핫플레이스라고도 얘기할 수 있는 곳이 있죠? 바로 여의도 더 현대 백화점입니다. 명소가 된 만큼 사람들이 굉장히 많고 여의도 증권가의 화려한 건물들 사이에 둘러싸여 있어 느낌 또한 새롭습니다. 처음에는 빨간 테두리의 건물이 적응이 안 되었는데 이제는 랜드마크로 자리 잡은 것 같네요~

점심시간 전에 갔는데도 사람이 너무 많은지라 유명한 음식점들은 이미 웨이팅이 가득차 있었어요~ 웨이팅 100번은 정녕 실화인가요?? o_O?? 그러다가 너무나 배가 고파 "여의도 더현대 푸드코트"를 찾았습니다.

여의도 더현대 푸드코트는 B1층(지하1층)에 위치해 있어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가면 사람이 특히나 바글바글한 층이 있습니다. 그러면 푸드코트가 있는 층이구나 하고 생각하시면 돼요.

제가 이번에 먹어본 푸드코트 음식점은 "온드린"과 "전주선비빔" 이었어요. 아무래도 날씨도 추워져서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기도 했고 밥이 먹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저도 모르게 메뉴를 선정해버렸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는 방법과 카운터에서 직원분을 통해 할 수 있어요~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 카톡으로 알림이 오고요, 직원분을 통해서 카운터에서 주문을 했다면 일반적인 푸드코트처럼 주문서와 진동벨을 주신답니다. 진동벨에 진동이 오거나 카톡으로 알림이 오면 픽업해서 드시면 됩니다.

주문 전 꿀팁

그런데 주문전 반드시 확인할 게 있어요~ 그것은 바로!!!! 자리입니다. 여의도 더현대 푸드코트는 언제나 사람이 많아요. 자리 확인 없이 주문 먼저 했다가 음식 트레이를 들고 서계신 분들도 많았답니다. 그러니 반드시 자리를 확보하신 후에 주문하시기를 꿀팁으로 전수해드려요!

온드린 해물순두부찌개 - 9,000원

여의도 더현대 푸드코트 온드린의 해물순두부찌개가 나왔어요! 국물이 칼칼한 게 해장으로도 딱 안성맞춤입니다. 날씨가 추워지는데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맵싹 한 맛과 해물의 시원한 맛이 잘 어우러져서 금방 한 뚝배기 했답니다.

곁들임 반찬은 멸치볶음과 배추김치, 오이 고추 된장무침이 나왔어요. 멸치볶음은 촉촉하고 맛있었고, 배추김치는 그냥 무난했습니다. 저는 반찬중에는 오이고추된장무침이 제일 맛있었어요~ 순두부찌개만 먹다 보면 자칫 입안이 텁텁해질 수 있는데 오이 고추 된장무침을 먹으니 상큼하기 좋았습니다.

전주선비빔 전주돌솥비빔밥 10,000원

그다음 "전주선비빔"의 "전주돌솥비빔밥"이에요~ 비빔밥의 고장 전주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느낌이에요~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이 맛있습니다. 아는 맛이에요~ 다만 양이 너무 적어서 살짝 아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대신 음식이 남지 않아서 그건 좋았어요~ 밑반찬은 비슷했고 마늘쫑이 더 있었습니다만 손은 잘 가지 않았습니다.

음식이 다 정갈하고 맛도 있다 보니 사람이 많은 게 이해가 가네요~

반응형

댓글